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NEWS

고액기부 및 유산기부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합니다.

더네이버스아너스클럽

배우 정시아, 딸 서우 생일 맞아 8년째 생리대 기부

클럽 뉴스

지난 19일, 배우 정시아가 딸 백서우 양의 12번째 생일을 맞아 우리 단체에 생리대 45박스를 기부했습니다.

이날 전달된 생리대는 서울 창신모자원을 통해 저소득 한부모 가정을 대상으로 지원될 예정입니다.

배우 정시아는 2017년부터 딸 서우 양의 생일마다 우리 단체의 국내 여아 지원 캠페인 '소녀별'을 통해 생리대를 기부하였습니다. 2018년에는 ‘소녀별’ 캠페인 영상에 재능기부로 출연했으며, 2022년에는 굿네이버스 '유어턴 챌린지'에 참여하는 등 꾸준한 나눔 행보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모녀가 8년간 기부한 생리대는 약 1억 4,000만 원 상당이며, 지난해에는 굿네이버스 고액 기부자 모임 '더네이버스아너스클럽'에 등재되었습니다. '더네이버스아너스클럽'은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위해 1억 원 이상의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며 국내외 소외된 이웃을 돕고, 노블레스 오블리주 실천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나눔 리더들의 모임입니다.

배우 정시아는 “매년 굿네이버스와 함께 딸 서우 생일의 기쁨을 더 많은 이웃과 나눌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이 희망을 잃지 않도록 나눔 실천을 이어가겠다"고 전했습니다. 

현대중 굿네이버스 대외협력실장은 “8년 동안 따뜻한 나눔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해주신 정시아 배우님과 서우 양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굿네이버스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여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오랜 기간 저소득 한부모 가정의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배우 정시아와 서우 양에게 감사드립니다.

 

[게시물 관련 기사]


제목 : 정시아, 딸 생일 맞아 저소득 한부모가정에 여성용품 기부
매체 : 연합뉴스 외 다수 언론

참여문의 : 특별후원팀 02-6424-1782~3 / GNMC@gni.kr
팝업 닫기

참여문의

아래의 기본 정보와 문의내용을 모두 기입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 이메일 : GNMC@gni.kr / 전화번호 : 02-6424-1782~3

  • * 이밖에 관심사업분야가 있을 경우 하단의 문의 내용에 자세히 작성해주세요.

  • @
[전문보기]
   ·수집항목 : 이름, 이메일, 연락처   ·수집목적 : 문의 응대   · 보유기간 : 문의 응대 완료 3년 후 파기
   ·귀하는 온라인 문의를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문의 접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